CAFE

송이반

즐거움을 느껴요2

작성자남광숙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2

막둥이들 이번주는 탐색한것을 발달에 맞게 표현하고 감각기관을 활용한 놀이로 즐거움을 느껴 보았어요~😄😉
식사를 할때는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먹는것에 관심갖고 교사의 도움을 받아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먹어 보았습니다
표정카드보고 표정으로 말해보고 색분필로 끼적여 보며 흥미로워 했습니다~😁😆
만세놀이와 물고기 낚시하며 신이난 막둥이들 무~~척 행복한 표정이었답니다~😁😄
작은별 노래 들으며 별도 움직여보고 감각비닐 주머니💰 탐색하며 궁금해 하기도하고 다양한 놀이 하며 즐거움을 느껴 보았습니다~❤️🩷
신나는 마당놀이와 텃밭에 물주며 또~또~또 하며 자꾸 물을 주는 시유랑 지안이 덕에 호박, 수박, 참외, 가지, 방울토마토 등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13 우리공주 까~~~맣게 다 탔네🤣
  • 작성자송이반강시유 | 작성시간 26.06.13 호기심 많은 아가들❤️
    이번주도 신나게 활동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