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반(하늘, 포도반)하고 키즈몽 다녀왔습니다~
출발할 때 안전벨트도 잘 착용하고 키즈몽에 도착해 배꼽인사 드린후 놀기 시작했어요 ☺️😍
이제 잘 걷고 있어 여기저기 다니며 탐색하고 조심조심 오르고 내려오며 신나게들 놀았답니다😁
트램폴린에서 폴짝뽈짝 뛰며 몸풀기 한 후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했어요~😁
원장님께서 준비해 주신 시원한 뽀로로 쥬스도 마시고 과자도🥞🧇🍪 냠냠 😋 맛나게 먹었어요
그많던 과자가 순삭~~
어디로 갔을까요?😄😁
어찌나 잘 놀고 잘 드시던지
이제 한시간은 너무 짧아 한시간 반으로 늘려야 할듯 했어요 😂
신나게 놀고와 꾸벅~꾸벅~ 졸며 밥도 잘 드시고 꿀잠자고 일어났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