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이반

막둥이들 키즈몽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남광숙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2

형님반(하늘, 포도반)하고 키즈몽 다녀왔습니다~
출발할 때 안전벨트도 잘 착용하고 키즈몽에 도착해 배꼽인사 드린후 놀기 시작했어요 ☺️😍
이제 잘 걷고 있어 여기저기 다니며 탐색하고 조심조심 오르고 내려오며 신나게들 놀았답니다😁
트램폴린에서 폴짝뽈짝 뛰며 몸풀기 한 후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했어요~😁
원장님께서 준비해 주신 시원한 뽀로로 쥬스도 마시고 과자도🥞🧇🍪 냠냠 😋 맛나게 먹었어요
그많던 과자가 순삭~~
어디로 갔을까요?😄😁
어찌나 잘 놀고 잘 드시던지
이제 한시간은 너무 짧아 한시간 반으로 늘려야 할듯 했어요 😂
신나게 놀고와 꾸벅~꾸벅~ 졸며 밥도 잘 드시고 꿀잠자고 일어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18 거의 자기집마냥 누워있는 백쟌
    너무 귀여운데여🩷
  • 작성자송이반강시유 | 작성시간 26.06.18 과자랑 음료수앞에서 떠나지 않는 것 같은걸요😆 오늘도 즐겁게 놀다왔네요~~ 오늘 밤, 모두들 꿀잠자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