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일잔치

♡6월 생일 잔치♡

작성자박혜원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1

싱그러운 초록빛이 짙어지는 6월 입니다~^^
오늘 포도원 어린이집에서는 사랑스러운 준수와 아얀이의 생일잔치가 열렸어요 🎂🎉
형님,친구, 동생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은 오늘의 주인공 아얀과 준수 💛
멋진 꼬깔 모자를 쓰고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를 듣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럽던지요🥰
형님과 친구, 동생들은 두 손 모아 박수도 쳐주고,
함께 노래를 부르며 준수와 아얀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었답니다 ~!
웃음소리 가득했던 교실 안에는 따뜻한 마음과 행복이 한가득 피어났어요~^^
맛있는 간식도 함께 나누어 먹고, 예쁜 추억 사진도 남기며 모두에게 행복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
준수야 아얀아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17 아얀아, 준수야 생일축하해✨️
    항상 행복하고 밝게자라길 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