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 시

어둠/ 요반 조바노비치 즈마이

작성자조수옥|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어둠

  요반 조바노비치 즈마이

 

 

어둠은 무지무지 강하고,

힘도 세고, 무시무시하다고

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건 네가 잘못 안 거야.

다행히도 어둠이란 놈은

전혀 그렇지가 못하거든.

네가 불을 켜기만 하면

어둠은 잽싸게 도망가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