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요반 조바노비치 즈마이
어둠은 무지무지 강하고,
힘도 세고, 무시무시하다고
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건 네가 잘못 안 거야.
다행히도 어둠이란 놈은
전혀 그렇지가 못하거든.
네가 불을 켜기만 하면
어둠은 잽싸게 도망가잖아.
다음검색
어둠
요반 조바노비치 즈마이
어둠은 무지무지 강하고,
힘도 세고, 무시무시하다고
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건 네가 잘못 안 거야.
다행히도 어둠이란 놈은
전혀 그렇지가 못하거든.
네가 불을 켜기만 하면
어둠은 잽싸게 도망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