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랑

사랑요리*^^*

작성자이뿌니 미나^^|작성시간00.08.09|조회수72 목록 댓글 0
사랑요리*^^*

음~ 오늘은 사랑요리를 하는거야

먼저 마음의 물을 가득 붓고 팔팔 끓인 다음에

느낌이랑 진실을 넣고 잘 섞은 다음에

정열과 순수, 희생으로 양념을 하는거야.

조금 싱거우면 질투랑 아쉬움,

안타까움이랑 달콤함 등의

조미료를 첨가하면

사랑요리 완성~

어때? 맛있지?

앗! 안돼~

이별이란 조미료는 넣지마, 바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