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요리*^^*
음~ 오늘은 사랑요리를 하는거야
먼저 마음의 물을 가득 붓고 팔팔 끓인 다음에
느낌이랑 진실을 넣고 잘 섞은 다음에
정열과 순수, 희생으로 양념을 하는거야.
조금 싱거우면 질투랑 아쉬움,
안타까움이랑 달콤함 등의
조미료를 첨가하면
사랑요리 완성~
어때? 맛있지?
앗! 안돼~
이별이란 조미료는 넣지마, 바보야.
음~ 오늘은 사랑요리를 하는거야
먼저 마음의 물을 가득 붓고 팔팔 끓인 다음에
느낌이랑 진실을 넣고 잘 섞은 다음에
정열과 순수, 희생으로 양념을 하는거야.
조금 싱거우면 질투랑 아쉬움,
안타까움이랑 달콤함 등의
조미료를 첨가하면
사랑요리 완성~
어때? 맛있지?
앗! 안돼~
이별이란 조미료는 넣지마, 바보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