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발 자전거

작성자초록 꿈 금만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 꿈 금만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 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 되세요
  • 작성자昊昤 강충순 | 작성시간 26.06.11 꼬부랑 길에 낡은 저전거면 잘 가기가 쉽지 않을 터인데
    잘도 가는 것은 보이지 않는 따스한 미소와 덤으로 얹은 행복 덕분이겠지요?
    두발 자전거는 페달을 밟아주지 않으면 쓰러지니까
    세발 자전거로 옮겨 타지 않으려면 오래도록 건강 잘 지켜야 할 것 같습니다.
    잘 감상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 꿈 금만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몇 십 년 자가 운전도 재 작년 가을부터
    하지 않는 노년 -
    마음의 페달을 밟고 달려 봅니다
    고운 여름 되세요
  • 작성자김연오 | 작성시간 26.06.11 제미 이네요. 동시 같이 흥미도 느껴 지고요. 흥이 있고, 음 까지 들어 가면 동시가 되므로 같은 말과 같은 뜻이 들어 가며 박자에 맞쳐 글을 쓰시면 동시가 되므로 어린이 들에게 흥미롭게 불러주면 제미 있게 생각 하여 다시 불러 달라고도 할거예요. 저도 동시를 써 나가는데 동시는 음이 들어 가고 같은 글 같은 뜻의 글이 반복해 들어 가면 음이 느껴 짐으로 노래를 지을 수 있어요. 그래도 제미 있어 좋습니다. 말해 드린 대로 이제는 음을 넣어가며 지어 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 꿈 금만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십 몇 년 전에도 음대 교수가 동시를 만들자고
    하지만 제가 능력이 모자란 다고 - 사양 했습니다
    일반적인 시도 리듬이 들어 가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