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떠나가는 별

작성자장만식|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2

떠나가는 별

- 친구의 죽음을 애도하며 -

 

                                                          장만식

 

오늘 어디선가 별이 지고 있으리

이별의 슬픔도 괴로움도

잊은 채

사랑도 미움도 모두 버리고

허공을 품은 채

가난한 마음으로

오직 하늘을 향해 떠나가고 있으리

어떤 이도 한 번 왔으면 가기 마련이니

아무런 욕심도 미련도 없으리

그 시절의 누군가가

기억해 준다는 것마저도

모른 채

차가운 겨울밤이 되고 있으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雲岩/韓秉珍 | 작성시간 26.06.16 장만식 시인님 무더운 6월 셋째주 화요일 오전시간 좋은글 잘 감상했습니다 오늘도 더위에 건강유의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작성자장만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ㅎㅎ 감사합니다. 오랜 만에 뵙습니다. 반갑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