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詩題 게시판

6월 둘째 주 시제를 올립니다: <나의 자화상/ 너의 초상>

작성자鄕遠 정대홍|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12

!. 시제: "나의 자화상" 또는 "너의 초상"

2.시제의 배경:

나의  진정한 모습은 어떤 것일까?

나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의미로 받아들여질까?

 

나의 눈에 비친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초상화는 그 사람을 표징하는 상징.

우리는 타자의 심상에 어떤 모습으로 남아있을까?

 

자신의 참모습(정체성)을 찾아가는 짧은 시적인 여정에 초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鄕遠 정대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림 시인님,

    그러셨군요.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다음 주에 다시 한번 내주시지요.
  • 작성자유현숙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시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鄕遠 정대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정 시인님,

    사물보다 먼저 인간의 내면을
    조명하고 싶은 생각에서 입니다.
  • 작성자佳詠/海雲김옥자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시제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鄕遠 정대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한 발걸음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