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詩題 게시판

자화상(연시조)

작성자天風/임장규|작성시간26.06.14|조회수56 목록 댓글 18

  자화상

  (연시조)     天風/임장규

 

별빛에 나를 볼까 달빛에

두고 볼까

그림자 앞세우고 살아온

세월인데

구름은 나를 따르라 어서 가자

조르네

 

풍파에 빚은 몸은 뼛속에서

진주되고

세월에 담금질로 공든 탑

짓고 지어

햇살에 삭힌 세상은 숙성되어

발하네

 

눈감고 돌아보니 자욱한 

인생인데

남은 생 맛깔나게 피 끓는

청춘처럼

내 인생 흐느끼도록 거침없이

살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天風/임장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민인기 시인님
    고운 향기 듬쁙 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날 되십시요♡♡♡
  • 작성자佳詠/海雲김옥자 | 작성시간 26.06.14 구름에 달가듯...나그네 가듯 흘러가는 인생길...
    모든 여력을 다하는 청춘이여...
    귀한 시심 감상 잘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天風/임장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발행인님 다녀가신 고운 향기
    감사 합니다
    늘 행복 가득한날 되십시요♡♡♡
  • 작성자박정걸 2 | 작성시간 26.06.14 캬 ㅡ
    척척박사
    따로 없네요...
    척하면 연시조
    좋은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天風/임장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박정걸 시인님
    따스한 덕담에 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언제나 행복한 미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