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긴여운]친밀한 적

작성자풍경지키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5

나의

최대의 적은

늘 집안에 있다

 

내 장단점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방어할 길이 난감하다

 

특히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배우자는 

어쩔 수 없는 

나의 친밀한 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야 이동희 | 작성시간 26.06.09 나의적은 나다
    매번 무너지는 나의 최대의적이다
  • 답댓글 작성자어깨동무ㆍ | 작성시간 26.06.09 나를 제일 잘 아는 나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10 방어할 길이 난감히시다구요?
    이미 다 알고 있는걸 궂이 방어까지 할 필요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풍경지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적을 그 만큼 알고 있지요
  •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11 친밀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