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뭘까요? 작성자우다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다의꿈 작성시간26.06.17 오미자 같기도 하고요 감(甘=단 맛) ·산(酸=신 맛) ·고(苦=쓴 맛) ·신(辛=매운 맛) ·함(鹹=짠 맛).이 다섯 가지 맛이 난다면 100%오미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풍경지키미 작성시간26.06.17 먹어 보세요맛보면 알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선옥 작성시간26.06.17 다연님, 오미자라면 설탕 넣지마시고아카시아 꿀 넣어 드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지키미 작성시간26.06.17 구기자 아니면 산수유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의꿈 작성시간26.06.17 구기자는 씨가 아주 작고요산수유 씨는 길쭉해서 금방 구분되지요그냥 아는체 좀 해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깨동무ㆍ 작성시간26.06.18 ㅎ맞는 말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리 청조 작성시간26.06.18 그래서 저는 대부분 냉동실에 넣어둘때는 이름표를 붙여 둔답니다가끔 뭔지 몰라서 고민하다 버리기도 하거든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 장광순 작성시간26.06.20 뭘까요?궁금하네요들꽃은 봄나물과산나물 순 데쳐서 냉동실에 넣은 거구별이 어렵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