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안대교

작성자소랑/조 경애|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홍선옥 작성시간26.06.20 화백님, 수술이 잘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 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요즘 통합간병인 있어 좋드라구요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소랑/조 경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술도 수술이지만
    사후관리를 잘 해야하는데
    자세가 바르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 작성자 테리 청조 작성시간26.06.20 아하 어린이집 대신에
    어버이집도 생겼나봐요
    화백님 얼른 회복되시길 멀리서 _()_
  • 답댓글 작성자 소랑/조 경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청조님 수술은 잘됐다니 이젠 잘 걸어다니겠죠.
    저 성분도 어버이집은 수녀님들이 운영하는 여성전용
    양로원이라더군요.
  • 작성자 들꽃 장광순 작성시간26.06.20 부군님의 쾌차를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랑/조 경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들꽃님의 진심이 통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다솜 장재순 작성시간26.06.21 큰 수술을 하셨군요

    수술 잘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빠른 회복 기도합니다
  • 작성자 나래이의순 작성시간26.06.22 광안리 해변에 오래전에 한번 다녀왔는데
    큰 수술이 잘 되어 다행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