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학창시절 소풍가기 / 10

작성자홍선옥|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2

학창시절 소풍 가기 / 8

홍선옥

새벽별 지는 길에
책가방 메고 나서

들뜬 마음 먼저 가고
발걸음 뒤따르네

봄바람
손짓하더니
꽃길 따라 오라 하네
~~~~~~~~

학창시절 소풍 가기 / 9

김밥 냄새 가득한
교실마다 웃음 피고

친구들과 나란히
버스 창을 열어보니

푸른 산
흰 구름 둥둥
우리들을 반겨주네
~~~~~~~~

학창시절 소풍 가기 /10

도시락 펼쳐 놓고
잔디밭 둘러앉아

한입 주고 한입 받는
우정 또한 꽃이더라

세월이
흐르고 보니
그날이 가장 빛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06 아아 소풍날의 기억
    그 시절엔 겨울에만 나오던 김이라서
    봄 소풍 가을 소풍때 김밥이란 기억에도 없습니다.ㅎㅎ
  • 작성자홍선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희들 소풍갈땐 3단 찬압에 소고기, 찰밥, 김치등등 싸고
    과일은 봄엔 딸기
    가을엔 사과, 등등
    따로 쌌어요 ㅎ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