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딸의 불만 16~20

작성자여울 / 신현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3

÷ 딸의 불만 16

여울/신현자

딸은 우리의
휴가 문화 때문에
불만이 많았다는데

그 이유가
해마다 가는 휴가가
항상 직원들과 갔다

그때 그 마음
알았더라면
가족끼리 한번 더
가는 건데

÷ 딸의 생일 17

딸의 생일이
양력으로 8월 10일
항상 휴가 중이다

그래서
미역국에 찰밥을
해 먹은 적이 없었다

지금 생각해 봐도
너무 미안하다

÷ 방아 18

휴가 때면
부산에서 올라오는
고향친구들

어김없이
방아를 큰 봉지에
한가득 사 온다

보신탕에는
최고라며 사 와도
난 보신탕은 안 먹지만
방아는 쓰임이 많다

부침개며
육개장 된장찌개에
넣으면 그 향에
엄지 척이다

÷ 화투 19

이상하게도
우리들의 휴가는
화투는 아예 안 한다

대부분
휴가 때 화투 치는
모습은 자연스럽다

지금까지
휴가 때 화투를
떠올려 본 적도 없었다

÷ 텐트 전문가 20

나는 여자지만
타고난 텐트설치
전문가 라고 자인한다

내가 텐트 치는
모습 보면서 하는 말

규태엄마
죽으면 저 텐트는
누가 치노

지들은
안 죽고 살아서
휴가만 다닐 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래이의순 | 작성시간 26.06.11 언니 짱!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ㅎ 텐트 잘 친다고 칭찬하면서 그이들은 편하고 싶나봐요
    딸 생일은 늘상 휴가중이네요.
  •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14 회장님
    대단하셔요

    텐트 치는 일
    쉽지 않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