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하이힐 1~5

작성자여울 / 신현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 하이힐 1

여울/신현자

아가씨 쩍 굽 높은
하이힐에 또각또각

소리 내며 걸으면
지나는 이 눈길 속에

부러움
받았던 시절
그 옛날이 그립다

÷ 운동화 2

요즘은 편한 신발
운동화가 최고다

멋보다는 발이 편한
펑퍼짐한 신발위주

걸음도
빠르면 조심
넘어지면 안 된다

÷ 단아 3

처녀 적에는
단아를 즐겨 신었다

굽이 낮아서
빠른 걸음 걸어도
좋았어

÷ 슬리퍼 4

한때는
슬리퍼도
외출할 때 신었는데

요즘은
그런 신발 보기도
어렵다

유행이
아닌가 싶다

÷ 장화 5

비 올 때
신으려고 사 두었던
장화

비가 와도
장화 신고 나간 적
없어서

요즘은
덕소에서 물 줄 때
신으면 안성맞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16 단화 장화 슬리퍼 운동화
    신발 종류 정말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