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11~15

작성자표석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2

11
동남 아시아 아이들
여름나라 이니
발고락 끼는 샌들 하나 신고
그냥 살더만

12.
볼링화
회식하고
볼링장에 가던 때가 있었어
내것을 신어야 하니
새 신 신으니 공도 잘 나가고
폼도 멋지다네

13
스케이트
5남매 모두 아버지가 사줬어요
겨울방학
효창운동장에 갔지
목에 걸고

14
테니스화
처음 시작 할때
남대문 시장에서 흰옷 흰 운동화
사서
시작은 창대 하였지

15
라인 댄스화
비싼 가죽으로 사서
무릎 수술하고 옆동사는 230 발 맞는 사람 줬어
조금 아깝긴 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17 용도에 따라 맞취신으려면 신발값 장난 아니죠.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17 아하 라인댄스화도 따로 있군요
    여기선 대부분 그냥 운동화 신고 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