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신발 숙제,(1,2,3)

작성자우다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2

한숨

내 왼발은
늘 아프다
그래서 신을 사도
왼쪽만 아프다
한숨이 난다


반품

이번에는 성공해야지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마음에 드는 구두

이리보고 저리보고
댓글도 보고
드디어 주문

받아보고 신어보니
아픈거 같다
아니,아프다

또 반품하려니
속상하다



남의 떡

남들은 편한 신발
잘도사지

신어보면
정말 편해

나도 편한거
신고싶어

오늘도 기웃기웃
넘치는 장바구니

갈팡질팡
이상한 내발이다

 

 

 

*숙제기간 지난거 같은데 그냥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22 지나면 어때요 동참하는데 의의가 있지요 ㅎㅎ
    이번주는 건강에 대한 숙제니 아픈 발에 대해서 더 써 보세요^^
    이사는 잘 마치셨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다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29일에 이사해요ᆢ뭘그리도 사모았는지 버림의 굴레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