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1
건강이
주제라하니
쓸게 많아
고민이다
--------------------
자부심2
누구보다
건강했던
나 였는데
하루 아침에
약도 없다
치료도 없다
완치도 없다
그럼에도
아직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잘 지내는 모습
보여줄래
---------------------
아이러니3
아파서 먹는 약
좋아지라고
먹는약
건강해 지려고
먹는 식품들이
자꾸만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좋아지려고
먹는 식품들이
또 다른 것들을
힘들게 한단다
어디에는 좋고
어디에는 안 좋고
도대체 난
무엇을 먹어야하나
아이러니 하다
-------------------
꿈4
드디어 1등!
열심히 달리고
숨차게 달려
도착하니
꿈속이다
15년 전 이었으면
1등 할수있었을까?
그땐 아마
뒤뚱거리며
뒤에서
1등 했겠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