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살다보니 9~11

작성자나래이의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살다보니 9

나래 이 의순

살다보니
제일 필요한 건
건강 뿐이더라

아파 누우면
그 무엇도
소용이 없는 것을
~~~~~~~~~
모른다 10

내 몸 상태는
나밖에 모른다

늙음을 인정하지 않는
우리 준수는
시장통으로
이 무더위 가운데 끌고 다닌다

힘이 들어
앉을 자리만 찾는다
해마다 달라지는
연약해 지는 육신
~~~~~~~~~~
슬픈 마음 11

슬픈 마음에 젖다 보면
내 영혼도 아파진다

부정적인 생각은
현재의 나의 영혼을
좀 먹어 가서
결국은 건강도 잃고
쓰러지게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