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약 5
오늘도
내일도
간절함으로
날마다
애끓는
마음으로
이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기도를 한다
아무약도
소용없다니
세월이 약인가
어느새
통증과 함께
살아간다
--------------
이사 6
지금 사는 아파트
마음 편하고
환경도 좋고
상권도 좋다
내과,치과
한의원,약국
집앞에 다있어
편히 다니던 곳
그러나
엘레베이트 없는
저층 아파트라
2층인데도 점점
계단이 버거워온다
남들은 운동삼아
오르는 계단이
나에겐 등반같아
정든 곳을 떠난다
아쉬움 남지만
나를 위한
가족들의 배려라
그곳도
편안한 곳이되기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