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숙제방

치아 6~10

작성자여울 / 신현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2

÷ 치아 6

여울/신현자

치아가
아프면 정말 치과는
가기 싫은 곳이다

돈도 비용이
만만치 않다

임플란트 비용이
천만 원이 넘는 돈이
들었다

건강할 때
관리를 잘했어야
했는데

÷ 청각 7

신체 중
어느 곳이 귀하지
않을까만

난청도
대인관계에
심각한 질병이다

대화가
어려우니 가깝던
사이도 멀어진다

÷ 산부인과 8

요즘은
갈 일이 거의 없지만
젊어서는 피하고 싶은
병원이다

건강한
가족관계를
위해서 갈 수밖에
없는 병원이다

÷ 비뇨기과 9

어느 티브이에서
가장 싫은 병원과 가
어디냐는 질문에
비뇨기과라는 대답

비뇨기과
의사도 분명
같은 의사이고

건강한
삶을 위한 반드시
필요한 과인데
차별받는 느낌이 든단다

÷ 피부 10

요즘
손등과 팔에
검버섯이 늘었다

피부 건강에
적신호인지

노화의
자연현상인지

썬 크림을
발라도 점점 짙어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검버섯하니까 생각납니다.
    저승에서 이제 올때가 되었다는 편지를 보내온거라고 ㅎㅎㅎ
    저도 검버섯이 자꾸 생기네요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24 피마주 기름이
    검버섯 완화에 좋다고해서
    저녁에 바르고 자요
    아침에 씻어내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