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조 / 동시

[동시]# 왜 슬프지

작성자정해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6

왜 슬프지

     정해정 

 

비가 내리면

왜 슬프지

 

옛날에는

안 그랬는데

 

똑똑 비소리 듣다가

나도 따라 눈물이 나오네

 

병원에 가 봐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그땐 몰랐습니다.
  •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22 시를 쓰시면 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래이의순 | 작성시간 26.06.22 갱년기
  •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new ㅎㅎ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