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왜 슬프지 작성자정해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슬프지 정해정 비가 내리면왜 슬프지 옛날에는안 그랬는데 똑똑 비소리 듣다가나도 따라 눈물이 나오네 병원에 가 봐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그땐 몰랐습니다.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22 시를 쓰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넵 감사합니다 작성자나래이의순 | 작성시간 26.06.22 갱년기 답댓글 작성자정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new ㅎㅎ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