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자장면과 탕수육으로,,,

작성자테리 청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여울 / 신현자 작성시간26.06.22 매번 음식봉사로 수고가
    많으시네요 이번 만찬은
    모두가 좋아하실 메뉴네요
    초록참외 예전에는 더러봤는데
    요즘은 거의 못봤는데 맛이
    더 달군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테리 청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우리가 전에 봐오던
    개구리 참외하고는
    다른 품종일거라는 ㅎ
    암튼 아삭하고 참 달더라고요^^
  • 작성자 마야 이동희 작성시간26.06.22 언제나 맛난 청조님 멋져요
  • 작성자 들꽃 장광순 작성시간26.06.24 우와~~
    맛나게 보입니다
    지난 주일 들꽃네 교회에서는 짜장밥 먹었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