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간 줄서기 작성자표석화|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전 성심당 빵집한시간 줄서기명동 이삭 토스트도 1시간 줄서기해야 맛이 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09 친구가 맛난 만둣국을사 준다고 해서 따라가 보니기다란 줄이~~~엉겁결에 줄 서서딱 한 번 사 먹었네요.😅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성심당 갔었는데운이 좋았는지 줄이 그리 길지 않았어요맛난 빵 덕분에 완전 바글바글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