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2

한시간 줄서기

작성자표석화|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2

대전 성심당 빵집
한시간 줄서기

명동 이삭 토스트도 1시간 줄서기
해야 맛이 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09 친구가 맛난 만둣국을
    사 준다고 해서 따라가 보니
    기다란 줄이~~~

    엉겁결에 줄 서서
    딱 한 번 사 먹었네요.😅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성심당 갔었는데
    운이 좋았는지 줄이 그리 길지 않았어요
    맛난 빵 덕분에 완전 바글바글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