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숙선생님의 메일 작성자마이(유병택)|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동숙선생님이 보내신 메일 일부분 소개해 드립니다. 시작노트나 지침서에서도 시는 설명하는 게 아니라는 말이 많이 나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