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 창작교실

무지개 빛의 커피향기 <김신애>

작성자마이(유병택)|작성시간26.06.16|조회수58 목록 댓글 5

시문학 동아리 화요모임에 늘 커피를 준비해주시는 김신애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현주 | 작성시간 26.06.16 항상 배려와 봉사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신애씨는 우리 동아리 복덩이 예요
  • 작성자신애 | 작성시간 26.06.16 별말씀을~~ 제가 감사하죠
    동아리에 참여하면서 마음을 털어놓기도 하고 주책스러울 때도 있지만 선생님들께서 사랑해 주심에 의지하게 되어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작성자금잔디 | 작성시간 26.06.17 벚꽃 피는 방 에는 늘 행복바이러스가 생겨나는 듯 합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건네주는 물 한 잔에도 사랑의 온기가 스쳐가지요 방학 동안에도 모두 건 행 하십시오😁


  • 작성자안정선 | 작성시간 26.06.18 신애씨 덕분에
    동아리는 차향기로 풍성한 꽃이 피어 자라나서 ᆢ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경효 | 작성시간 26.06.18 신애씨 한 주마다
    정성 가득 전해 주셨어
    정말 감사 합니다
    매번 마실 때마다
    따뜻 합이 배가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