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 작성자김의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명옥 작성시간26.06.19 여우 시집가네~~신애쌤은 호랑이 장가가네~~옛 어르신들이 지나가는 비를 왜 장가가고시집 간다고 했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경효 작성시간26.06.20 우리 시골에서은대낮에 소낙비쏘아지고 햇님이나오면 구렁이 장가 간다 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