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우비

작성자김의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명옥 작성시간26.06.19 여우 시집가네~~
    신애쌤은 호랑이 장가가네~~
    옛 어르신들이 지나가는 비를 왜 장가가고
    시집 간다고 했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 작성자 박경효 작성시간26.06.20 우리 시골에서은
    대낮에 소낙비
    쏘아지고 햇님이
    나오면 구렁이
    장가 간다 했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