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을 앞두고...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학기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음주에 종강합니다.. 그리고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수술이 잘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그것이 저의 삶의 방식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