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떨기

종강을 앞두고...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번 학기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음주에 종강합니다..

 

그리고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수술이 잘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그것이 저의 삶의 방식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