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 판단..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학기를 보내며 나 자신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판단해본다 난 그냥 아직 학문적 역량이 부족한 학생이다 앞으로 더 공부하고 정진해야 한다 그것이 내 판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지언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난 그냥 이번 학기를 보내며 학문하는 자세와 학문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것만으로도 많이 배운 것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