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떨기

객관적 판단..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1

이번  학기를  보내며  나  자신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판단해본다   난  그냥  아직  학문적  역량이  부족한  학생이다  앞으로  더  공부하고  정진해야  한다  그것이  내  판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지언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난 그냥 이번 학기를 보내며 학문하는 자세와 학문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것만으로도 많이 배운 것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