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떨기

주제파악..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나는  내  능력이  50밖에  안되는  사람인것  같다

박사논문을  잘  쓸것  같지  않다

돈도  벌어야  한다

난  그냥  먹고  살아야  하는  평범한  중년여성이다

그것이  내  주제파악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