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파악.. 작성자강지언리디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내 능력이 50밖에 안되는 사람인것 같다박사논문을 잘 쓸것 같지 않다돈도 벌어야 한다난 그냥 먹고 살아야 하는 평범한 중년여성이다그것이 내 주제파악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