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보는 시골의 달빛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부모님 계신 고향으로 언니들이랑 1차 휴가를 다녀왔습니다^^우린 휴가가 일주일인데 오늘 낼 일하고 2차 휴가는 6일부터 또 시작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5.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