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이놈! 폭염을 그만두지 못할까 ! 더워서 사람 죽겠다. 어디서 갑질을 ~ 여름 네 이 놈! 가을이가 오면 함 보자. 꼼짝말고 기다려~~ (려) 작성자 김사리 작성시간 15.08.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