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네 이놈! 폭염을 그만두지 못할까 ! 더워서 사람 죽겠다. 어디서 갑질을 ~ 여름 네 이 놈! 가을이가 오면 함 보자. 꼼짝말고 기다려~~ (려) 작성자 김사리 작성시간 15.08.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