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게 여름의 맛이겠지요. 찬바람 분다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한켠이 서늘해지니,지금이 좋은 계절일지도 모르겠어요.여름을 맘껏 즐기시길......(길) 작성자 최연수 작성시간 15.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