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 조기 무덥지 않은 곳이 없네요. 매미가 며칠 제 귓속에서도 웁니다.이러다 제게 허물 한 벌 두고 갈 것 같네요.이럴 땐 휴식이 최선일 것 같음......(음) 작성자 최연수 작성시간 15.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