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이좋게 지내요. 우리, 그러려면 말 조심 해야겠죠? 아름다운 말, 사랑스러운 말로 서로를 보듬어가요. 작성자 janejane 작성시간 16.03.21
  • 답글 강미님한테 한 말이 아닌데... 오해를 하셨나봐요. 강미님의 글과는 별개의 제 생각이었어요. 강미님의 글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점 알아주셨으면해요....^^ 작성자 janejan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3.22
  • 답글 제가 말을 잘 못했나요?? 작성자 강미 작성시간 16.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