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황한 설명 줄이구요....시산맥은 댓글이 넘 부족해요.서로 격려해주고, 보다듬어 주는 그런 맘이 전혀 없어요.조직에서 참으로 중요한 대목인데...안타까워요........................................(요)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