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라비아....몇 밤만 자면 가을냄새 난다는거죠?한소끔 끓은 여름을 뜸만 잘 들이면 고슬고슬한 가을이.... 작성자 세뇨라 작성시간 16.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