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인천상륙작전' 영화를 본 후 블로그에 자신의 소감 쓰는 열기가 뜨겁습니다. ㅎ
    '인천상륙작전 영화를 보다'로 저도 썼는데 100페이지에 각 열한 개 씩 올려진 글 중 4페이지 위에 있네요. ㅎㅎ
    네이버에선 팔미도까지 쳤더니 천 명 중 1페이지 8등이네요. ㅎㅎ 그냥 즐겨봅니다. 보는 재미...^^*
    작성자 유정자 작성시간 16.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