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천상륙작전' 영화를 본 후 블로그에 자신의 소감 쓰는 열기가 뜨겁습니다. ㅎ'인천상륙작전 영화를 보다'로 저도 썼는데 100페이지에 각 열한 개 씩 올려진 글 중 4페이지 위에 있네요. ㅎㅎ네이버에선 팔미도까지 쳤더니 천 명 중 1페이지 8등이네요. ㅎㅎ 그냥 즐겨봅니다. 보는 재미...^^* 작성자 유정자 작성시간 16.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