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들송을 돼지 멲다는 소리도 불렀어요...동내 주민들이 날 잡으러 왔어요...어떻게 해야하나요...도망이 제일이겠지요...도망.............................(망)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