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정도는 되어야지 홀리든 말든 ㅎㅎ 내가 홀리기전, 저 바람이 날 홀려 내가 넘어갈 판,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6.09.28 답글 그랬나요 저도요, 싱클레어를 좋아했죠 짝사랑 했던 선생님을 싱클레어라고 부르기도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9.29 답글 소시적, 참 감정 많게 읽은 책이지요.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