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익선이라는 말이 있지요...시도 많고 마음도 풍부하고가을도 풍성했으면 넘 좋겠어요.가을엔, 이 가을에는.....................................(는)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