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때도 없이 자요.할 공부도 많고 읽은 시도 많은데...공인중개사 시험도 치뤄야 하는데...어쩌면 좋아요. 나, 어떻게해................................(해)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