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통 튀는 감성에 사로잡혀 밤을 하얗게 샙니다.오늘도 눈 밑 다크서클이 아래로 아래로 내려옵니다.그러나 이건 나의 착각아마도 야행성이 원인일 듯~(듯) 작성자 김사리 작성시간 16.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