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짓거 없으면 없는대로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살면 어때......(라고 호기롭게 말하고 싶은 한 때) 작성자 지관순 작성시간 16.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