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면 데면 살다보면 가을이고, 겨울이고, 봄이 오면 삶의 속도가 잡힐 듯 싶어요 빠른 속도로 푸르게 자라는 생각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6.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