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조진 것이 넘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일을 못하더라도 그르려니 했어야 했는데....사회생활이 그렇게만 할 수 없잖아요.다임 노블을 생각했어요....다임 노블................................(블)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