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모여서 촛불집회 하러 가는데도 저는 웬지 그곳에 가는게 어색하네요 용기가 없어서인가봐요 시드니에서도 촛불집회를 했다고 하는데...(데) 작성자 강애나-丹斐 작성시간 16.11.28
  • 답글 그런 곳에 가는게 아닙니다. 잘 하셨어요.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