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장 찌개가 이렇게 겨울 비가 내리는 날은먹고 싶지요.거기에다가 반주로 소주 한 잔 걸치면...넘 좋지요.어수선한 세상에 자기 이익을 노리는 무리가 많지요.그런 사람 땜에 더 어수선.........................................(선)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6.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