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좋죠. 발에 물집 잡히도록 걸어다녔어요. 근디 볕에 얼굴이 그슬려서 ㅠㅠ 이제 어쩔 작성자 지연 작성시간 17.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